[아시아경제 2011.11.8]여행클럽 멤버십
@
HOME >커뮤니티>뉴스
[아시아경제 2011.11.8]여행클럽 멤버십 가입하면 해외여행이 스마트해진다
관리자 2011.11.09 2880

클럽멤버십 가입을 통해 해외여행상품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마트한 여행컨설팅 서비스로 지난번 ‘2011년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여행사 부문 수상에 빛났던 더트래블클럽(The Travel Club, 대표 이재도, www.thetravelclub.co.kr)이 브랜드대상 수상기념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2011년 12월 겨울여행을 계획 중인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이재도 대표는 “멤버십 연회비 20%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11월 1일부터 12월15일까지 한시적으로 제공된다.”며 “1년 단위로 가입하는 멤버십은 주어지는 혜택에 따라 실버/골드/플래티늄 등급으로 나뉘는데, 이 중 골드의 경우 수트라하버 리조트 공식예약센터와 PIC예약센터의 객실료 10% 할인, 하나/모두투어 등 패키지 상품의 5%할인이 제공되므로 이는 한 명의 가입으로 일행 모두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메리트가 매우 높은 편이며, 연회비는 5만원이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연회비 할인과 더불어 제휴몰로 운영 중인 수트라하버리조트 공식예약센터에서 예약 시, 객실료 10% 할인 외에 추가로 10%를 할인해 주는 “더블 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기획하여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에서 10분 거리로 해양공원 마누칸섬과 5개의 야외 수영장, 야간 골프가 가능한 27홀 골프장, 북보르네오 증기기차 등이 있으며, 현대적 세련미가 넘치는 퍼시픽 수트라호텔(500실)과 고풍스러운 스타일의 마젤란 수트라(465실) 등 2가지 건물로 이루어져 있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 대표는 “리조트 내에서는 ‘골드카드’ 한 장으로 모든 액티비티와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해양스포츠의 천국 마누칸섬 투어, 당구, 볼링, 배드민턴, 테니스, 피트니스 등은 무료. 리조트 내 레스토랑, 헤어와 네일숍, 골프 클럽, 스파 등은 특별 할인 요금으로 제공된다.”며 “게다가 마지막날 체크아웃도 무료로 연장되며, 한국인 직원들이 상주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공식예약센터에서는 호텔(Only), 호텔+항공의 에어텔(자유여행), 패키지 등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폭넓게 선택할 수 있으며, 골프 라운딩 및 현지 옵션 또한 함께 예약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PIC괌와 PIC사이판을 전문적으로 예약할 수 있는 PIC투어데스크에서도 예약 시 객실료 10% 할인 외에 추가로 10%를 할인해 주는 “더블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전했다.

괌PIC는 70여 가지의 각종 레저와 스포츠를 한 곳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4만여 평 규모의 종합 휴양 리조트로, 781개의 객실을 갖춘 괌 최대의 특급호텔이다. PIC투어데스크에서는 호텔(Only), 호텔+항공의 에어텔(자유여행), 패키지 등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폭넓게 선택할 수 있으며, 골프 라운딩 및 현지 옵션 또한 함께 예약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이 대표는 “국내에서 신뢰성 높은 하나투어, 모두투어, 레드캡 등 브랜드 여행사 패키지상품의 할인은 물론, PIC와 수트라하버리조트 등의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유명 해외리조트 상품의 할인과 전문성 높은 테마상품?지역상품 할인 서비스까지.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한 더트래브클럽은 조만간에 일본 홋카이도에 있는 명품 리조트인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의 예약센터와 괌의 실속여행의 대명사 괌 산타페 호텔의 예약센터도 곧 제휴몰로 운영할 예정이라 멤버십 회원들의 선택의 폭과 혜택은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 이코노믹 리뷰(er.asiae.co.kr) - 리더를 위한 고품격 시사경제주간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음 게시물이 없습니다.